생활요리/김치,반찬,짱아치

[스크랩] 으~~~`사진찍다가 타버린 계란말이

힐링&바이블센터 2007. 2. 20. 21:20

 


    

             재료는 당근과 쪽파만 잘게 송송송썰었어요`~

 

 



 

계란 4개를  우유 1/3컵을 붓고 풀어서 체에 한번 내린다음

가쓰오부시가루 1작은술과 소금으로 간을 합니다.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계란물을 반만  부어서  약불에서 부칩니다.



  이미 익은 계란지단은  돌돌 말아서 한쪽을 밀쳐두고 다시 나머지

계란물을  부어넣습니다.

다 부쳐졌으면

팬 한쪽에 말려져 있던 왼쪽계란으로 다시 말아줍니다.

 

 



김밥말이 발에 말아서 모양을 잡고  식을때 까지 기다립니다.



  사진찍다보니 ..  나중에것이 조금 타버렸네요`~`

도마위에 올려놓고  가지런히 썹니다.



넉넉히 부쳐서 아침대용으로 먹었는데..그래도 먹다가 남네요..

후라이팬은 역시 사각팬을 이용했더니 모양도 예쁘고 좋네요``

나머지는  저녁에 퇴근하고 다시 먹었답니다.ㅎㅎㅎ

출처 : 해오름의 톡톡 생활요리
글쓴이 : 해오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