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 공간/사회자 멘트

[스크랩] 재치 멘트

힐링&바이블센터 2006. 8. 5. 20:39
 

◎ 게임에 적극적 참여를 유도할 때

- 이 게임에서 이기시는 분께는 주최측에서 마련한 29인치 칼라 TV를 쌀 수 있는 포장지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 열심히 참여하신분께서는 주최측에서 준비한 30만원 짜리 수표를 담을 수 있는 봉투를 드리겠습니다.`

- 오늘 일등하신분께는 동서가구에서 제공하는 원목으로 만든 이쑤시개 2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 자신을 희생해서 우리팀을 우승을 이끄신 MVP 한분에게는 제주도 3박 4일 여행을 ~~ 다녀오신분의

   이야기를 들을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 오늘 제일 잘하시는 분에게는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최신 노트북 센스 870 설명서를 드리겠습니다.


맨처음 사회자가 등장할때 하는 인사입니다

- 안녕하세요 이렇게 급변하는 세상에서 여러분들을 만나니 정말 기쁨니다

  오늘 저와 함께하는 이 시간에 이때까지 싸인 스테인레스(스트레스)를 확 풀어 버리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럼 서로 친근감을 조성하기 위해서 한가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오른손)묵찌빠를 가르쳐준다.(외손) 일,이,삼,사,오를 하나씩 펴서 보여주며 따라하게 한다.

  (오)묵    (왼)삼     (오)찌   (왼)사   (오)빠    (외)오

  이렇게 번갈아가며 하다가 어느 시점에서 오른손은 빠를 그릭 왼손은 오를 번갈아가며 계속 내면 청중은 어느센가 오빠오빠    를 외칙 있을때 사회자는 감사합니다. 이렇게 저를 다시한번 열열히 환영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며 오늘 이시간 우리    모두 서로를 더욱더 깊이 알아가는 시간이 되도록 다같이 최선을 다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 10초동안 동양인은 체식 위주라 27회를 서양인은 33회를 친다고 말한뒤 "준비! 시작"  대상들이 열심이 박수를 칠때 사회자

"저를 열열히 환영해준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라고 인사하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때 억울해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덕담 한마디는 필수. 박수 마니 치신 분들은 주님의 축복을 듬북 받기를 원합니다.


- 청중에게 게임을 하나 가르쳐 준다.

  가로로 일렬로 한팀을 만든다.

  그래서 사회자가 시작의 신호와 동시에 각 열은 일어섰다가 앉으면서 와를 외친다. 맨먼저 다 마치는 가로열이 우승이다.

  일명 파도타기.. 한참 진행중에 사회자가 나와서 다시 인사를 하면 청중은 웃음을 참지 못한다.

출처 : 문화레크리에이션협회
글쓴이 : 황인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