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코너/예뻐지는 법

남자 좋아하는 여자 화장법..1

힐링&바이블센터 2006. 9. 19. 10:21

 

딱 보기에도 너무나 활동적인 그, 그의 주변에는 항상 이벤트도 많고 시끌벅적하다. 매일 사람들과 만나는약속이 가득 차있고 어딘가로 분주히 가는 그의 뒷모습만을 바라보고 있자나 속 터지고 안타깝기만 하다.
사교성이 강하다 보니 주위에 여자들도 많다. 이런 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여자는?
일단 그의 눈길을 확 사로 잡을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모임에 가더라도 그와 잘 어울리는 당당하고섹시한 스타일에 도전해 보자. 데이비드 베컴이 그의 여신으로 모시는 빅토리아를 보라,
당당하면서 섹시하지 않은가?

 

인상이 선명해 보이기 위해서 가장 신경 써줘야 하는 부분은 다름아닌 눈썹과 속눈썹.
눈썹은 가늘게 다듬은 후 높이 치솟은 아치형으로 그려준다. 섹시하게 보이고 싶다고 마스카라로 이미강조한 눈에 빨간 립스틱까지 바르는 건 오버 중에 오버! 입술은 살짝 글로시하게 빛나면 되는 것이다.

맥 / 립글로스 새틴
호호바 오일이 포함되어 입술을 건강하게 보호해 주면서 입술에 뚜렷한 음영을 주며 극적으로
반짝이는 효과를 준다.

샤넬 / 스컬프팅 브로우 펜슬
소프트 파우더 입자가 들어있는 브로우로써 부드럽게 눈썹을 그려주며, 달려있는 브러시로 꼼꼼하게
눈썹을 펴주면 한결 자연스럽게 눈썹 모양을 잡아 줄 수 있다.

바비 브라운/ 쉬머 크림 섀도우 스틱
바비브라운에서 새롭게 선보인 스틱 타입의 아이 새도우. 반짝이는 느낌이 가미된 부드럽고 크리미한
칼라 표현을 할 수 있으며, 눈썹아래 눈 두덩이에 바른 후 손가락으로 바로 섞어 펴 바르면 된다.
눈에 은은한 반짝임을 더하는 동시에 비타민 C와 E도 함유하여 민감한 눈가 피부를 보호해준다.

아이와 같은 순수한 이미지와 지적인 미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맷 데이먼. (실제로 그는 하버드대에 다녔다) 그의 약혼자 오데사는 한눈에 보기에도 똑똑한 여자같이 생겼다. 자신을 과장되지 않게 깔끔한 이미지로 표현한 그녀에게 사람들이 던질 화살은 없을 것~모두들 맷과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혹시 당신이 한눈에 반한 그가 맷 데이먼 스타일은 아닌지?
지적인 화장을 하기 위해서 기억해야 할 것은? 바로 브라운과 핑크의 만남~이 두가지만 기억한다면 지적인 화장이 탄생되는 것은 시간 문제. 핑크와 브라운을 섞은 듯한 살짝 발레한 볼에 살구 빛의 적당히 매트한 립스틱이면 된다. 베이스를 두껍지 않게 표현하는 것도 기억할 것!

 

크리니크 / 컬러 럽 올오버 러스터
작은 입자의 펄이 만들어 내는 자연스럽게 빛나는 제품으로 빠르고 쉽게 가벼운 느낌의 글리머를 만든다. 눈과 입술, 뺨에 효과를 주는 다재 다능한 메이크업 제품.

랑콤 / 스타 빨레트
레브르 4가지 색상의 립스틱과 실버 펄 립글로스로 구성된 립 빨레트. 다양한 색상을 함께 믹스해서
사용할 수 있고, 하나만 바르면 매트한 느낌을, 립글로스를 위에 덧바르면 글로시한 느낌으로 표현 가능하다.

오리진스 / 퀵 하이드 컨실러
피부의 부분적인 결점을 신속하고 쉽게 가려주기 위한 오일-프리 컨실러. 쉽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크림타입 컨실러로 피부 결점이 순식간에 감추어진다. 감쪽 같은 비밀 터치로 피부표현을 완성해 주며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화장이 뭉치지 않는다.

옷을 하나 입어도 똑똑 떨어지는 센스에 입이 딱 벌어질 정도로 멋쟁인 그. 그 앞에서 촌스럽거나 맹목적으로 유행만을 쫓는 스타일은 전혀 도움이 되지 못한다. 일단, 앞에 나서기 전에는 무언가 하나쯤은 트렌디한 스타일을 시도해 보자.
설사 아무나 소화 할 수 없는 거라도 그의 눈에는 유행을 선도해 나가는 세련된 여자로 보일 테니까~
최근 트렌스 세터들이 가장 즐기는 메이크업은 누가 뭐라 해도 촌스럽도록 분홍기가 도는 화장 등의 개성을 살린 화장이 아닐까? 이런 메이크업에 빈티지 청바지와 색을 맞춘 숄 하나만 칭칭 둘러준다면 세련된 스타일이 완성된다. 최신 화장품을 이용한 다양한 메이크업을 시도해 보는 것은 기본이고 한가지 화장품을 가지고도 잘 활용하는 것도 중요하다.

 

블룸 / 쉬어 컬러 크림
최근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중에 하나로 모든 것을 하나로 해결 할 수 있는 멀티 제품.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맨 살에도 사용 가능하며 다른 블러쉬나 아이 섀도우 그리고 립스틱으로 새용이 가능하다. 가벼운 크림타입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라지며 손가락으로도 펴 바랄 주면 된다.
라벤더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향도 은은하다.

시세이도 피엔 / 딥 래쉬마스카라
시세이도 피엔에서 새롭게 출시된 신개념의 마스카라로 빗과 같은 브러시가 속눈썹 사이를 한올 한올
매꾸어 주어 눈썹 뿌리는 두껍게, 눈썹 끝은 샤프하게 연출하여 속눈썹의 입체감을 살려준다.
속눈썹에 윤기를 주고 짙게 만들어 주며,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있다.

스틸라 / 립글로스
입술을 촉촉하고 빛나게 해주는 독특한 질감의 립 글로스.
실키한 입술을 갖고 싶은 사람들 사이에서는 필수품이 되어 버린 스틸라 립 그로스.
색감 표현이 뛰어나고 입술이 쉽게 마르거나 지워지지 않는 장점이 있다.

<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