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칙 1. 약자는 자신의 일에 정열을 가지고, 열의로 가득찬 행동을 한다
원칙 2. 약자는 강한 회사와의 경합을
피하고, 이기기 쉬운 장면을 선택해야 한다
원칙 3. 약자는 전체 발상을 피하고 요점을 세분화하여 공격 목표를 명확히 해야 한다
원칙 4. 약자는 힘의 분산을 피하고 중점주의를 철저히 한다
원칙 5. 약자는 총력의 70%를 고객 확보에 투입해야
한다
원칙 6. 약자는 장시간 노동에 철저하고 필승의 12시간, 압승의 14시간을 투입해야 한다
원칙 7. 약자는
투입 시간의 30%를 관리와 계획에 배분해야 한다
원칙 8. 약자는 7시 30분부터 일을 시작하고 행동 계획을 세워서 효과를
높여야 한다
원칙 9. 약자는 휴일 중 30%를 전략 계획과 직원 교육에 투입해야 한다
원칙 10. 약자는 '하기
전 비평'을 피하고 현장주의와 체험학습을 중시해야 한다
원칙 11. 약자는 중장비적인 발상을 피하고 경장비와 자유도의 높이로
승부해야 한다
원칙 12. 약자는 안이하게 남의 힘에 의존하지 말고 독자 노선을 개발해야 한다
원칙 13. 약자는
이동시간이 많은 광역전을 피하고 국지전 판매를 중시해야 한다
원칙 14. 약자는 간접전을 피하고 고객을 특정화하여 최종이용자에게
접근해야 한다
원칙 15. 약자는 하루 30분의 고객시간을 마련하여, 거래처와 이용자에게 감사하는 태도를 나타내야 한다
저 자 : 타케다 요이치 / 역자 : 정성호 / 삼양미디어
출처 : e-mail4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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