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영적전쟁과 치유

[스크랩] 이런 사람은 Deliverance(축사) 기도를 받아라

힐링&바이블센터 2006. 5. 6. 14:18

이런 사람은 Deliverance(축사) 기도를 받아라

 

 

⊙ 귀신이 하는 일들

성령님은 우리에게 은헤위에 은혜를 주시고 더욱 풍성한 생명을 주신다. 공관복음에서 예수님께서 귀신을 쫓고 병을 고치며 문제를 해결한 곳의 기록을 보면...

 

마태8:16, 12:22-, 17:15-18, 막1:23-26, 5:1-20, 7:24-30,

눅4:33-37, 4:40-41, 11:14, 13:10-13, 13:31-32등

 

마귀의 일은 (요일3:8) 귀신을 통하여 다음과 같은 일을 한다.

첫째, 귀신은 대부분의 육체적 질병의 원인이 된다. (마8:16, 눅4:40, 눅13:10)

둘째, 귀신은대부분의 사고의 원인이 된다. …교통사고, 익사사고등(막9:22 넘어지게 함)

셋째, 귀신은 대부분의 중독의 원인이 된다… 알콜중독, 마약중독, 담배중독

넷째, 귀신은대부분의 범죄의 원인이 된다…도둑질, 살인, 강도, 강간…

다섯째, 귀신은 대부분의 자살의 원인이 된다.

여섯째, 귀신이 들어가면 각종 정신병 및 심리적인 병증세가 나타난다
.

 

 

⊙ 귀신이 유아에게 병을 준 경우에는 생모가 예수를 믿고

    생모의 의지에서 귀신을 쫓아내면 된다.
'어느 날  갑자기 우리 교회 집사 부부가 슬픈 기색을 하며 목사관에 찾아왔다. 그리고 기도를 부탁했다. 내용인즉 6세 된 아들이 집을 나간지 열흘이나 되었는데 아직까지 돌아오지 않고 있으니 기도해 달라는 것이었다. 그동안 교회에 누를 끼지 않으려고 교회에만 알리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자기들끼리 찾아 보았고 경찰과 시청에도 알렸다는 것이다. 아이의 행방을 알 수 없으니 죽은 것이 거의 확실한데 아직까지 그런 뉴스가 없어 답답하기만 하다며 울음을 터뜨린다. 나는 그들과 함께 기도 드렸다. 그때에 나는 그 아이를 가출시킨 것이 귀신의 짓이었음을 알게 되었다. 그 귀신은 아이의 어머니에게 붙어 있었다. 나는 아이의 어머니에게 있는 귀신을 향해 꾸짖었다.

 

"아이를  가출시킨 귀신아, 주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이 사실을 밝히고 떠나라!" 그러자 귀신은 울음을 터뜨리며 말한다.

 

"내가 아이를 데리고 나갔지. 멀리 멀리 데리고 가려고 하다가 실패하고, 또 실패하고 말았어. 그래서 하는 수 없이 쓰레기 처리장에 숨겨 두었지. 이제 나만 나가면 아이가 온다!"

귀신은 그 여자를 통해 몇 번이나 하소연을 하더니 떠나 버렸다. 그들은 밝은 얼굴로 돌아갔다. 그리고 두 시간 후에 그 부부는 아이와 함께 나를 찾아왔다. 아이는 온몸이 연탄재와 오물로 더러워져 가지고 방금 돌아 왔다는 것이다. 나는 이런 경우를 종종 경험했다.'

 

"나는 교우들에게 만약 어린 아이들이 아프면, 아이는 집에 두고, 어머니만 달려오라고 지시했다. 대개 어린 아이들의 병의 원인은 어머니나 아버지 속에 있었다. 그러기 때문에 아이들을 직접 대하지 않아도, 그들의 부모에게서 그 원인이 되는 귀신을 쫓아내기만 하면, 아이들은 즉시 나음을 입었다. 귀신은 사람의 의지 속에 매달려 있기 때문이며, 아이들의 의지는 부모에게 속해 있기 때문이다.'

 

' 내가 체험한 그리스도의 신유와 거룩한 이적 page157-158 ,  Rev. 김기동'

 

 

⊙ 병을 주는 것은 귀신이 하는 일이다. 귀신은 마치 병의 뿌리와

    같은 것이다.
나무에게 뿌리가 있고 잎과 열매가 있다. 이처럼 뿌리가 되는 원인은 귀신이고 보이는 잎과 열매는 병의 자각증세인 것이다.(감각적으로 느낌)
귀신이 뿌린 잎과 열매를 제거하기 위하여 의술을 이용해도 된다. 즉 귀신을 쫓고 의술을 이용하던지 의술을 이용하며 귀신을 쫓던지 하면 된다. 자기의 몸에 병이 든 것을 의술이나 축사를 통하여 치료하라! 무단방치는 더욱 큰 고통을 가져온다.

 

⊙ 귀신이 잘 침입하는 경우와 증세들
귀신은 미혹의 영을 앞장세워 통로를 제공받고 침입한다.(딤전4:1~2, 사66:3~4, 렘6:19)
예를 들어 갑자기 교회에 가기 싫은 생각이 들어 왔다면 이는 미혹의 영이 이미 와 있는 증거이고 이 생각대로 주일을 범하면 귀신이 들어간다.

다음의 경우에는 귀신이 잘 틈탄다.
1. 심적인 충격을 받을 때…과격한 상대방의 언행으로 놀랠때등
2. 부정적인 관념을 통해(사3:9)…체하려나?
    아침부터 어째 기분이…등
3. 혈기 부릴때…가장 잘 틈탄다.
4. 담배, 술 할 때…담배는 회개를 가로막는다.
5. 내성적인 성격으로 고민을 할 때…차라리 기도를 하지!
6. 자포자기 할 때
7. 불신자의 죽음을 너무나 슬퍼할 때…이런 경우 그 죽은 자가 자꾸만 연 상이 되고

    연민의 정을 느낀다.
8. 제사 지낼때



출처 - 신유 축사 선교회, 내가 체험한 그리스도의 신유와 거룩한 이적(서적)

출처 : Enoch's Ministries (내적치유와 축사사역)
글쓴이 : 향기나무 전도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