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절,명절,생활지혜,시사,이것저것/사랑의 눈의 세계

니코호텔(Nikko Hotel)에 대해서 알아보자. (2)

힐링&바이블센터 2007. 8. 9. 13:55

 

니코 호텔 이용자 경험담은 2가지로 나누어집니다. 첫 번째 분류는 이것이 무슨 호텔이냐?와 두 번째 분류는 호텔 좋다라는 상반된 분류입니다.

이유는 한가지입니다. 바로 방의 레벨입니다. 호텔 방은 보통 2가지인데, 싱글과 더불/트윈으로 나누어집니다. 싱글 경우는 정말 방 작습니다. 찐짜 침대 1개가 달랑입니다. 한마디로 깝깝합니다.

그래서 싱글에서 머물어던 사람 경우는 니코호텔에 대한 평이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트윈/더블 경우는 방도 나름대로 크고, 괜찮습니다. 그래서 트윈/더블에 머물었던 사람은 니코호텔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사실, 싱글이나 트윈/더블 모두 편의 시설은 동일하고, 방크기가 거의 3배 정도 차이 납니다.

그러니, 일단, 처음에 리셉션에서 트윈이나 더블 달라고 하세요...저는 니코 호텔에 2번 경험이 있는데, 첫 번째에는 싱글룸을 배정 받았습니다. 그때 다른 사람과 동일하게 "니코 호텔 별로이다"라는 생각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차후에 2번째 방문때에는 트윈으로 배정 받았는데, 괜찮았습니다.

그냥 특급호텔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TV 경우는 유료채널이 있습니다. 야한것 2프로와 영화 2프로가 있습니다.

1편당 1,300엔(1만3천원) 합니다. 만약 보게되면, 다음날 체크아웃이 돈 내어야 합니다.

호텔 밖으로 나갈 때에는 키 경우는 들고 나가도 되고, 리셉션에 맡겨도 됩니다. 저는 보통 소지하고, 호텔 밖으로 나갑니다.

그리고 환전 경우는 리셉션에 가셔서 환전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복도에 보면 자판기가 있습니다. 이 자판기에는 음료수와 맥주/생수 등이 있습니다.

(1). 아래 사진을 호텔 복도 모습입니다.

(2). 방 내부 모습입니다.
이방은 트윈입니다. 당연히 혼자 사용하고요.. 싱글룸은 거의 아래 방의 3분의 1정도 크기입니다.
싱글룸은 정말 작습니다.


 

(3). 화장실 및 샤워실 입니다.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헤어드라이기, 치솔.수건,면도기,샴퓨,비누, 등등 있을 것 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