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공간/마음에 남는 글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힐링&바이블센터 2006. 9. 26. 16:59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송명희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내가 진실로 너를 사랑하기에 너에게 무거운 짐을 가볍게 하여 그 짐을 나의 어깨에 짊어지고 너를 내 눈동자처럼 보았으며 내가 너의 길에 동행하여 항상 살피었노라 내가 너를 인하여 애통하기를 허리가 녹기까지 하였으며 내가 너를 인하여 흘린 눈물이 바다의 모든 물보다 많으니 내가 너로 미칠 듯 하여 견딜 수가 없어서 내가 죄 많은 너의 죄를 내 육체에 묻혀서 내가 나의 몸을 때렸노라 나는 모든 피조물의 하나님이나 너를 인하여 사람이 되었노라 너를 징벌하기가 싫어서 나의 몸에 상처를 내고 나의 손과 발에 못 박았으며 내 옆구리를 찔럿노라 나의 영원한 생명을 너에게 주기를 원하여서 나의 삶은 버리고 죽었었노라 내가 너를 사랑하므로 내 마음이 깊은 곳에서 동하며 내 심령이 타는 불길이 되어 영원히 꺼지지 아니하리라 내가 너에게 내 자신까지 주었는데 무엇을 주지 않겠느냐 그러나 너는 나의 사랑을 얼마나 알고 있으며 과연 나의 은혜를 기억하고 감사하는가 너는 나를 사랑하는가 내가 너를 사랑하듯이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지만 나는 너를 사랑하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