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 공간/설교 자료실

<오늘의 기도>

힐링&바이블센터 2007. 4. 26. 09:18
오늘의 기도




    오늘 이 시간 나의 첫 생각이 하나님을 찾는 것이 되게 하시고 나의 첫 말이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게 하시고 나의 첫 소망이 하나님을 경배하는 것이 되게 하시고 나의 첫 행동이 하나님께 무릎 꿇고 기도하는 것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 하루 나의 생각 속에는 순결함이 있게 하시고 나의 말 속에는 진실과 절제가 있게 하시며 일을 함에는 성실과 근면이 있게 하시고 타인에 대해서는 존경과 너그러움이 있게 하옵소서. 이 입술의 기도로 오늘 나의 예배가 끝나지 않게 하시고 내내 나의 삶과 묵상이 당신께 드리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눈물을 그치지 않게 하옵소서]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