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요리/전,적,튀김요리

[스크랩] 부추전,김치전

힐링&바이블센터 2007. 2. 20. 10:29


  

재료: 부추, 바삭부침가루 ,  소금, (그리고 김치)

그리고 부추랑 풋고추를 갈아서 그 물에다가 반죽하였더니 색상이 쥑였읍니다.

청량이 한두개 들어가면 매코무리 하니  더 맛있어요.

 



팬에 기름 두르고 뒤집어가며 부칩니다..

 



자~~  맛있게 잘 부쳐지고 있지요?

ㅎㅎㅎ

 

저렇게 늘어놓아 한김 나가면 곱게 썰어주세요..

 



오늘은 이쁘게 마름모 모양으로 썰었답니다.

사각형으로 써니 왠지~~식상해서..ㅎㅎㅎ

 

그리고 이날은 김치지짐이랑 2가지를 하였답니다.

두가지 색상이 참 잘 어울리지요?

나란히`~나란히`~~담아내세요~

 



말랑말랑하니 쫀독쫀독하니 맛있었답니다.

맨날 제가 만들어 놓고 맛있다고 자랑입니다.

ㅎㅎㅎㅎㅎ

가루는 "바삭부침가루"를 사용했지요`~

 

 

 

출처 : 싱글요리조리
글쓴이 : 해오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