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공간/시가 있는 곳

[스크랩] 평생 들어도 가슴뛰는말

힐링&바이블센터 2006. 5. 27. 16:29
      평.생.들.어.도.가.슴.뛰.는.말 /이 해인 보고 싶다는 말... 생전 처음 듣는 말처럼 오늘은 이 말이 새롭다. 보고 싶은데... 비오는 날의 첼로 소리 같기도하고 맑은 날의 피아노 소리 같기도한 너의 목소리 들을 때 마다 노래가 되는 말. 평생을 들어도 가슴이 뛰는 말. 사랑한다는 말보다 더 감칠 맛 나는 네 말 속에 들어 있는 평범하지만 깊디 깊은 그리움의 바다 보고 싶은데... 나에게도 푸른 파도 밀려오고 내 마음에도 다시 새가 날고.. 그런것 같네 보고 싶다는 그말 한마디가 평생 들어도 듣고 싶은말 평생 들어도 가슴뛰게하는 말 평생 들어도 싫지 않는말 평생 들어도 사랑하고 싶은말 오늘 사랑하는 그 사람에게 한번 해 봐 당신 보고 싶었다고 당신과 함께 마주 앉아 하루가 행복하고 싶다고...
출처 : 바다새
글쓴이 : 바다새 원글보기
메모 :